top of page

CS Math는 2008이후 10년간 400여명의 학생을 미국 Ivy league및 30위권 대학, 싱가폴, 홍콩, 일본의 유명대학에 진학 시킨 분당 유일의 학원입니다.

미국 유수의 Boarding School과 국내 KIS, SIS, GSIS, BIS, SSI, BHCS, GVS,

제주 KIS, NLCS, 브랭섬홀 학생들이 저희와 함께 이루어 냈습니다.

Standard Test

SAT Math ( 3개월이상 수강 학생평균 730~780, 800만점 24명)

SAT M2C ( 3개월이상 수강 학생평균 750~780, 800만점 52명)

AP Calculus(대학 미적분, 만점 98%, 68명)

자세한 사항은  SAT / M2C / AP

국제학교 수업(SIS, KIS, GSIS, SSI, BIS,BHCS등)

학교별 교과서로 수업진도에 맞추어 진행하는 내신 수업과 선행 수업이 있습니다.

현재 3개월이상 수강 학생의 거의가 93~97%성적을 유지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 GPA / 학교별 Curri

국제학교 초등과정

미국식 수학 수업은 초등과정은 매우 쉽다가 중고등과정에서 급속히 어려워집니다.

초등수학에서는 실생활, 가정에서의 교육에 많은 비중이 있습니다. 저도 미국에서 저희 자녀를 키울 때 저녁시간의 대부분은 자녀의 교육에 보냈던 것으로 기억됩니다. 학교에서 배운 것에 대해 이야기 듣고 모르는 것 설명하고 이해 안 된 것 다시 시키는 가정교육이 미국 초등교육 특히 수학에서도 이루어집니다.

학교 숙제도 적고 배우는 내용도 쉽고 이런 것이 걱정되시는 많은 부모님이 대안으로 한국수학 수업을 시키시곤 합니다. 가능한 대안이지만 적합하지는 않습니다.

 

싱가포르 Math로 해결합니다.  

싱가포르 Math는 개념이 강한 미국식 Curriculum에, 실생활에서의 응용문제, 창의적 사고 문제, 그리고 반복적인 계산 문제까지 복합되어 구성되어 있습니다. 싱가포르는 미국 수학경시대회에서 미국에 이어 가장 많은 수상자를 내는 국가입니다.

유학이나 국제학교 입학 준비

유학, 국제 학교 입학 새로운 환경을 준비하는 자녀들에게 강력한 무기 하나 줍시다.

새로운 환경에 가장 필요한 것은 친구입니다,

저희가 보낸 많은 유학생의 공통적 의견은 수학 실력으로 급우를 도와줌으로 많은 다른 도움을 받았다고 합니다.

 

유학과 국제 학교를 준비하는 많은 부모님들에게 받은 질문입니다.
 

1. 이미 한국수학으로 선행을 해 두었습니다.

중고등과정에서 필요한 수학 개념은 전 세계적으로 거의 동일합니다.

그러나 학년별로 가르치는 순서가 다릅니다. 한국수학에서 고등과정에 나오는 삼각함수, Log, Vector, Matrix 등이 미국 7,8,9학년에서 나옵니다.

교과과정이 다르기에 미리 배운 부분도 있고 안 배운 부분도 있습니다.

전 학년을 선행하지 않는 한 빠지는 부분이 생깁니다.
 

2. 한국 수학을 잘 하는데 수학 용어만 영어로 알면 되지 않을까요


예 가능합니다, 그러나 모두 다 가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한국어를 잘 하는 학생이 영어 사전과 문법책만 있으면 영어를 잘 하나요?

3. 문과 지망생이기에 수학은 조금만 공부해도 되지 않나요?
 

미국 수학에는 문과, 이과가 없습니다.
모든 학생이 한국 교과에 해당되는 미적, 기하, 벡터 등을 모두 수학해야 합니다.
단, 대학 진학을 하지 않을 경우는 어려운 과목(AP 과목)을 안 해도 고등학교 졸업이 가능합니다.
어려운 과목에서 우수한 성적은 GPA(내신성적)에 추가점으로 인정됩니다.

 

4. 실력에 따라 과목이 배정됩니다.
학년별 수업이 아니라 실력별 수업이기에 7학년도 8, 9학년 반에서 수업합니다.

bottom of page